겨울 동남아 휴양지 비교 베트남 다낭, 나트랑, 푸꾸옥

겨울 동남아 휴양지 비교 베트남 다낭, 나트랑, 푸꾸옥

by. 잰보이 풀빌라의 금액이 비싸서 어디를 가야지 만족스러운 여행이 될까 대부분이 찾아보실 겁니다. 다낭 풀빌라 Best 5에 관련해서 간단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항공권예약
항공권예약

항공권예약

베트남 다낭은 우리나라에서 직항으로 4시간 30분 정도 걸리는 비교적 가까운 휴양지에 속합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많이 가는 베트남 휴식지 답게 하루 평균 14대의 비행기가 인천에서 다낭을 오간다고 합니다. 이렇게 인기 여행지인만큼 해외 항공권 예약 사이트에서 미리 미리 준비하면 20만원 중반대부터 항공권을 구할 수 있다고 하니 미리 알아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다낭의 즐길거리로는 바나힐랜드, 핑크성당, 한시장, 영흥사 등의 관광지가 유명하고 다낭과 여행하기에 알맞은 곳으로 호이안이 있으니 다낭을 가실 때 함께 가실 것을 추천합니다.

다낭은 연중 20도에서 32도 사이의 여름날씨를 유지하고 있어 여름 옷복장으로 여행하기 좋습니다. 9월부터 1월까지가 우기, 2월부터 8월까지 건기에 속하여 12월에서 2월에 여행하기에 비가 자주 올 것을 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나투어 땡처리 항공권
하나투어 땡처리 항공권

하나투어 땡처리 항공권

이번에는 하나투어 땡처리 항공권에서 인천 harr 다낭 왕복 항공권을 보겠습니다. 인천 harr 다낭 왕복 항공권 총 예상금액이 372,000원인데요, 할인률이 나와 있지 않아서 이것만 봐서는 저렴한지 알 수 없습니다. 날짜, 시간, 항공편명을 기억해 주세요.

에어 부산 홈페이지에서 같은 항공권으로 검색해 보니 70만 원이 조금 넘습니다. 어떤가요? 가격차이 꽤 많이 나는 걸 알 수 있습니다.

모두투어 공동구매 항공권

모두투어 공동구매 항공권에서 미주로 검색하니 인천 harr 뉴욕JFK 왕복 항공권이 보이는데요, 61 할인된 가격으로 100만 원에 판매 중입니다. 굉장히 저렴하죠?

아시아나 항공 홈페이지에서 같은 항공편으로 검색한 내용입니다. 날짜와 시간, 항공편명을 보시면 쉽게 알 수 있습니다. 항공권 가격이 260만 원 조금 넘네요. 거의 두 배 이상으로 비싸다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항공권예약

나트랑은 우리나라에서 직항으로 갈 수 있는 여행지로 비행시간은 약 4시간 30분정도 소요되는 곳입니다. 비교적 가까운 여행지에 속합니다. 저가항공사도 많이 취항하고 있고, 여행 일정, 좌석의 종류, 예약 시기 등에 따라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는 만큼 미리 항공권 예약을 하시기 바랍니다. 나트랑은 와이키키 해변을 연상시키는 롱비치, 머드온천, 나트랑 야시장 등 볼거리와 풍부한 해산물, 저렴한 가격의 스파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즐길거리가 여러가지 곳입니다.

나트랑의 겨울 기온은 대략 23도에서 30도 사이로 온화한 기후에 속합니다. 하지만 9월부터 1월까지 우기에 속하고 2월부터 8월까지 건기에 속하기에 겨울에 여행을 갈 때는 대체로 날씨가 비가 오락가락 하는 날이 많습니다. 날씨가 흐리기에 수영을 하기에는 추울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 링크

숙소를 고르셨다면 다낭 여행의 정도에 관련해서 알아보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항공권예약

베트남 다낭은 우리나라에서 직항으로 4시간 30분 정도 걸리는 비교적 가까운 휴양지에 속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하나투어 땡처리 항공권

이번에는 하나투어 땡처리 항공권에서 인천 harr 다낭 왕복 항공권을 보겠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모두투어 공동구매 항공권

모두투어 공동구매 항공권에서 미주로 검색하니 인천 harr 뉴욕JFK 왕복 항공권이 보이는데요, 61 할인된 가격으로 100만 원에 판매 중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