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오사카 3월 여행지 추천
일본 여행을 계획할 때 알아두면 좋은 팁들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본의 교통수단은 정말 간편하게 운영되고 있으므로 이를 잘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일본의 유서 깊은 예절과 문화에 관하여 미리 알아두면 현지인들과의 교류가 원활해지며, 보다. 즐겁고 의미있는 여행이 될 것입니다. 일본은 자연과 문화 분야에 25곳이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되어 있는데, 그중 1993년에 등재된 호류지 5층 목탑과 히메지 성, 교토, 나라의 문화재, 류큐왕국의 문화유산, 홋가이도 등의 조몬유적 등 역사적인 유적들과 시라카와고의 집락, 히로시마 원폭 돔 등의 세계문화유산이 있습니다.
이와 함께 외국인 관광객이 많이 찾는 국제적인 관광도시로는 도쿄, 교토, 오사카, 나라 시나고야 시, 하코네, 닛코, 가마쿠라, 이세, 고베 시, 히로시마, 나가사키 시 등이 있습니다.
도쿄 치도리가후치 공원
도쿄로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치도리가후치 공원에 가보는 걸 추천 치도리가후치 공원은 일본황궁을 둘러싼 호수공원으로 벚꽃 명소로 너무 저명한 곳이지만 다른 곳들보다. 조금 더 독특한 점은 공원의 강에서 보트를 타고 벚꽃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매력적입니다. 떨어지는 벚꽃들과 벚꽃들이 떠다니는 녹색강 위를 지나가는 경험과 광경은 숨죽이고 바라볼 정도로 아름답다고 하는 후기가 많습니다. 정말 영화의 한 장면에 들어온 기분을 만끽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보트는 보트주차장에서 티켓을 주고 렌트 가능합니다.
보트주차장 지도링크 참고부탁드립니다 하지만 대기시간이 매우 많습니다.는 후기가 많습니다.
오사카 오사카성
오사카 여행코스에 꼭 들어가는 오사카성 오사카성은 일본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건축물로 오사카 여행 초심자코스에 언제나 포함되어 있는 코스입니다. 제가 갔을 때는 성 앞에 먹을 것을 파는 노점상도 많고 주변 경관이 아름다웠던 걸로 기억해요. 아 일본에 왔구나 하는 느낌이 드는 곳이었습니다. 만약 봄에 간다면 일본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오사카성도 물론 벚꽃까지 곁들여서 일석이조로 더욱 보기 좋은 풍경을 관광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매력적입니다.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 관람 시작
입구에서 qr코드 입장권 찍고 들어가서 간단한 소지품 검사를 합니다. 공짜로 짐을 맡길 수 있는 곳도 있어서 지갑 맡기고 몸 가볍게 투어 시작해 봅니다 입구에 들어가면 왼쪽 편에 기념품 샵이 하나 있어요. 어떤 굿즈가 있나 살펴만 보고 구매는 나중에 하기로 했어요. 기념품 샵마다. 파는 것이 달라서 여기 기념품 샵에 없는 것은 다른 곳에서 사고 이 곳에 파는 굿즈는 마지막에 사는 게 좋아요 해리포터 역대 작품들 포스터가 쭉 붙어 있는 곳이 나와요. 내 어린시절을 함께했던 영화라 벅찬 감격이 해덕은 웁니다.
한국어로 된 것도 하나 있어요 이 곳을 통과하면 영상으로 해리포터 스튜디오에 대한 오리엔테이션을 해요 자막은 영어로 나오는데 영상 속 진행자는 일본어만 합니다
로 추천해드릴 숙소는 퀸테사 호텔 후쿠오카 텐진 미나미라는 호텔입니다.
가성비 호텔을 선택할 때 몇가지 고려해야할 사항들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 소음을 고려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숙면을 취해야 하니까요 그런 의미에서 추천드리는 호텔이 바로 퀸테사 호텔입니다. 실제 투숙객들의 후기를 보면, 주택가라 소음이 없고, 옆방이나 층간 소음도 안들렸다고 하니 방음이 정말 잘된다고 할 수 있겠죠. 퀸테사 호텔의 장점은 야쿠인역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있어 역을 활용하기에 좋다는 점인데요. 역 이외에도 근처에 대형마트나 편의저머, 맛집, 시장이 있어서 관련하여 대한 평이 좋습니다.
로 소개해드릴 호텔은 토요코인 하카타에키 미나미라는 숙소인데요.
일본 가성비 호텔함녀 토요코인이죠. 특히 하카타에키미나미관면에서는 아침 식사가 포함된 싱글룸을 6만원대로 예약할 수 가 있습니다. 이정도 가격이면 후쿠오카 호텔 평균가격의 절반대인데요. 하지만 하카타역에서 도보 10분정도 소요되서 거리상으로는 다소 아쉬운 점입니다. 하지만 30분마다. 하카타역으로 가는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해서 비교적 간편하게 이동할 수가 있어요. 아침에는 공항까지 가는 셔틀버스도 탈 수 있어서 캐리어를 끌고 역까지 가지 않아도 됩니다.
또 토요코인에 묵는 모든 투숙객은 공짜로 조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무료라서 구색만 갖춰놓은 것이 아니라, 한 끼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라 이 정도면 만족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호텔입니다
이 곳 역시 위치좋은 호텔로 어김없이 등장하는 곳인데요. 기온역 3번 출구에서 1분이면 갈 수 있는 다이와 로이넷 호텔 호텔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도 있으니 관광하기에도 정말 좋습니다. 1박에 10만원대 초반으로 다른 호텔들에 비하면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이지만, 위치가 너무 좋아서 오히려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하셔도 됩니다. 또 방이 다른 호텔들에 비해 넓습니다. 특히 트윈룸같은 경우는 사진에서도 확인할 수 있듯 둘의 캐리어를 펼쳐놓더라도 공간이 넉넉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도쿄 치도리가후치 공원
도쿄로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치도리가후치 공원에 가보는 걸 추천 치도리가후치 공원은 일본황궁을 둘러싼 호수공원으로 벚꽃 명소로 너무 저명한 곳이지만 다른 곳들보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사카 오사카성
오사카 여행코스에 꼭 들어가는 오사카성 오사카성은 일본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건축물로 오사카 여행 초심자코스에 언제나 포함되어 있는 코스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 관람
입구에서 qr코드 입장권 찍고 들어가서 간단한 소지품 검사를 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