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오슬로(OSLO) 프라이팬 _ feat 효리네민박
짧은 캠핑 체험 동안 많은 팬은 아니지만 여러가지 활용을 많이 했었습니다. 스탠리, 800도씨, 안성주물, 페트로막스, 스텐사각팬, 트란지아 뚜껑 등. 짐을 가볍게 갖고 다닐 때 쓸 겸, 휴양림 용으로 구입한 알파팬입니다. 스노우피크 식기세트와 나름의 스태킹이 될 것 같아 일부러 20센티 물건을 구입했어요. 트란지아 뚜껑이 약 23cm이므로, 다소 작은 편이긴 한데 우리 3명 식구 쓰는 용도로는 이 크기에 모자람이 없어요. 스탠리 18cm 짜리 스텐팬이나 벨락 20cm 팬도 사용하는데 문제가 없었으니까요. 한국 공식 유통사 niio 니오의 소개글입니다.
아이닉 올스텐 에어프라이어의 장점
나의 기준에 아주 딱 맞는 아이닉 올스텐 에어프라이어 iSA7은 2500RPM 회전팬 속도와 최적의 할로겐 열선으로 재료가 균일하고 달콤하게 익을 수 있도록 연구와 실험을 거듭해 탄생했습니다. 그야말로 해동과 예열 시간이 필요하지 않아 조리의 속도가 빠르고, 일반 열선보다. 열 효율이 높아 재료가 골고루 잘 익는 겉바속촉의 요리가 가능합니다. 또한 7L의 사각 바스켓은 크기가 크고 깊이가 165mm로 깊어서 45인 가족의 요리도 거뜬한 용량입니다.
아이닉 올스텐 에어프라이어 iSA은 알아보기 쉬운 간편 메뉴 터치 기능도 있어서 에어프라이어를 처음 활용하는 나같은 사람도 쉽고 간단하게 사용할 있습니다.
네오플램 사각팬 사용 예시
코로나로 불어버린 살들을 빼기 위해 양배추와 계란을 이용한 전을 부쳐봤습니다. 김밥 김 위에 올려 밥 대신 넣어 만드려 하는데, 사각팬이라 김밥을 만들기에 딱 좋습니다. 두꺼운 토스트용으롤 두껍게 부칠 때에는 뚜껑을 덮어 조리하니 시간이 절약됩니다. 플라스틱 줄이기의 일환으로 손잡이를 원목으로 제작하는 이념을 갖고 있는 제품이라 더욱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보며 아끼며 잘 사용하려 합니다. 많이 사용해 보고 더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팁 있다면야 공유하도록 할게요 제 경험이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