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몸치 진해성의 라틴댄스 실패
박선주는 1971년 2월 24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52세로 고향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마스터 예심을 사용해서 쓴소리 심사로 시청자를 들썩인 가수 이홍기와, 둘의 의견이 합치해야 하트를 누르는 작곡가 그룹 알고보니 혼수상태에 이어 이들 마스터까지 합류하며 일명 저승사자 4대 천왕이 모이게 됐습니다.남편 강레오는 1976년 생으로 47세이고 직업은 요리사이자 교수입니다.학교 학력은 정신여자고등학교, 서울예술전문대학 실용음악과 전문학사, 뉴욕대학교 심리학 학사입니다.
본선 4차 1라운드 라이벌전_최수호 VS 길병민
최수호는 “진성의 그 이름 어머니”를 선곡하여 깊은 애절함을 담은 무대를 선보였으며, 길병민은 “이병철의 매화”를 선택하여 풍성한 성량으로 성악 트롯의 진가를 보여주는 무대를 펼쳤습니다 장윤정마스터는 최수호에게 본인의 장점을 잘살린 선곡이였으며, 호소력 짙게 참 잘불렀다고 평가하였으며, 길병민에게는 도전적이고 패기있는 무대가 좋았다고 평가했습니다.국악트롯 밀크보이 최수호와 성악트롯 길병민이 라이벌전을 펼쳤습니다. 최수호에게 현영마스터, 이은지 마스터 2명이 100점 만점을 눌렀습니다. 최수호는 1266점의 높은 마스터 점수를 받았으며, 길병민은 1193점을 받아 무려 73점 차이로 최수호가 승리하였습니다.
처음 매치 : 임찬 vs 오찬성
장민호가 임찬의 그물을 듣고 완급조절을 잘했다고 호평을 했고 오찬성의 무대를 보면서 흠잡을 데 없이 완벽했다고 말했습니다.임찬의 선곡은 그물, 오찬성은 바보 같은 사나이를 불렀습니다. 장윤정 마스터는 둘 다 다른 사람을 골라서 데스매치를 했더라면 두 명 다 승자가 됐을 만큼 잘했다고 칭찬하기도 했습니다. 다음으로 이홍기는 임찬의 무대를 보고 오늘의 무대가 가장 깔끔하고 프로다웠다고 칭찬했으며 오찬성에게는 흠잡을 데 없이 무대에 빠져들었다고 말했습니다.
5번째 매치 : 송민준 vs 안성준
주영훈이 정녕이라는 곡이 좋은 곡이라는 것을 다시 한번 알게 되었고 흡입력이 노래를 듣고 저절로 박수 칠 정도로 좋았다고 했습니다.송민준의 선곡은 정녕, 안성준은 몰라를 불렀습니다. 혼수상태는 정반대의 매력을 보여줘서 고르기가 힘들었다고 말했지만 송민준의 무대를 보고 역대급 무대였다고 칭찬했습니다. 안성준에게는 장점을 전부 뽐내서 잘 불렀다고 말했습니다.
본선 4차 1라운드 라이벌전_김용필 VS 추혁진
김용필은 “태진아의 옥경이”를 선곡하여 태진아와는 전혀다른 자신만의 매력을 담은 무대를 펼쳤으며, 추혁진은 “진성의 님찾아 가는 길”을 선곡하여 김용필과의 부담되는 대결에도 마음을 울리는 깊고 애타는 감성으로 무대를 적셨습니다.낭만가객 김용필과 트롯테이너 추혁진이 라이벌전을 펼쳤습니다. 장윤정마스터는 김용필에게 독보적인 캐릭터라고 평가하였으며, 추혁진에게는 오늘 무대가 가장 좋았다고 평가하였습니다. 김용필은 1230점을 획득하였으며, 박지현은 1219점을 받았습니다. 이홍기마스터는 김용필에게 100점을 주었습니다. 11점 차이로 김용필이 승리하였습니다.
미스터트롯2 본선 2차전>
황민호는 가수 박정식의 천년바위를 선곡하였고 어린 나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구수함과 애절함으로 노래를 완벽하게 소화합니다.본선 2차전을 사용해서 황민호는 박건우와 일대일 데스매치를 하게 됩니다. 황민호는 15:0이라는 스코어에 놀라며 탈락한 박건우의 몫까지 열심히 하겠다며 형을 위로하는 의젓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트롯 짐승돌 박건우 역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지만 황민호에게 15:0이라는 스코어로 패배하고 맙니다.
정의송의 “님이여”를 너무나 완벽히 불러서 마스터 군단 마저 놀라게 만들고 올하트를 받았습니다.미스터트롯2 마스터 예심 미는 예선전을 사용해서 낭만에 대하여를 너무나 매력적으로 부른 매일경제TV 아나운서 김용태가 차지하였으며, 마스터 예심 선은 리틀 싸이 황민우 동생으로 유명한 128cm의 작은 거인 샛별부의 황민호가 받았습니다.대망의 미스터트롯2 마스터 예심 진은 대학부의 박지현이 차지했습니다. 그렇지만 마스터 예심 진을 차지한 박지현은 심사위원 마스터인 장윤정, 붐, 김희재가 속해 있는 초록뱀이앤엠 소속 가수임에도 미스터트롯2 오디션에 수산업자라는 직업의 대학부 참가자 타이틀로 출전해서 논란이 되고있습니다. 예선전을 사용해서 “못난 놈”을 가슴이 뻥뚤리게 시원스럽게 불러 최단시간 마스터 군단의 올하트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