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구커플 안재현 구혜선 이혼이유 본격 파헤치기
사랑꾼 부부로 통했던 배우 구혜선안재현 부부가 결혼 3년 만에 파경 위기를 맞았습니다. 18일 구혜선은 18일 자신의 SNS에 권태기로 변심한 남편안재현은 이혼을 원하고 나는 가정을 지키려고 한다고 글을 올리며 두 사람이 불화를 겪고 있다고 폭로해 파장이 일고 있습니다. 구혜선은 이어 다음주에 남편 측으로부터 보도기사를 낸다고 해 전혀 사실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진실되기를 바라며라면서 자신은 이혼을 원치 않고 있다는 점도 확실히 했습니다.
구혜선은 또 어머니가 충격을 받으셔서 건강 상태가 아주 좋지 않아 글을 올리게 됐다며 안재현과 주고받은 문자 메시지도 공개했습니다.
두 사람의 다른 갈등해결방식
갈등이 생겼을 때 바로 바로 풀어야 하는 셩격이랑 혼자 시간갖거나 좀 자고난 후에 해답이 보이는 사람이 있습니다. 누가 잘못됐다기보다는 두 사람의 해결방식이 너무 다르고 남자들이 젤 힘들어하는 게 말 안하고 가만히 있는거라고 하는데. 아무튼 두 사람이 이렇게 맨날 구혜선 먼저 화났다가 말안하고 어디갔다가 안재현은 그거 신경쓰다가 기분안좋아지고 이 패턴의 무한반복입니다. 어느 커플에서든 볼 수 있는 자주보이는 광경이긴 하지만 상당히 피곤해보입니다.
구혜선 논란
구혜선은 안재현과 만남을 가지면서 안재현 소속사HB엔터테이먼트로 이적 하였다가 안재현과 이혼후 소속사와 계약사항을 해지 하였습니다. 이후 구혜선은 전 소속사HB엔터테이먼트를 대상으로 유튜브 방송개발 출연료와 영상 저작권 인정을 해달라며 1억 700만원을 희망하는 소송을 제기하였습니다. 법원의 1심 판결은 HB엔터테이먼트가 채널 운영 비용을 지불하는 것을처음 합니다. 구혜선에게 먼저 전 소속사 HB엔터테이먼트에게 3.500만원을 손해배상금으로 지불하라고 명 하며 추가 판정은 기각하였습니다.
학창시절 및 망막박리로 군대 면제
처음 어릴적 안재현은 부모님에게서 태어나, 어린 시절 부모님이 바빠 혼자 시간을 많이 보내다. 보니 애정적인 주목을 많이 받고 싶어했고, 작은 것에 상처를 많이 받는 아이로 자라게 되는데요.친형이 있지만 나이차가 8살입니다. 보니 지금도 형님이라고 부를 정도로 어렸을 때는 무서워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고향 서울 은평구 불광동에서 자라던 안재현은 언젠가부터 사람이 안 보일 정도로 빛이 크게 느껴져 고등학교 2학년 때 안재현 생일이던 7월 1일에 망막박리 수술을 받고, 학교 기말고사도 못 볼 정도로 두 달 동안 누워있게 됩니다.
구혜선 안재현 이혼 그리고 가스라이팅
두 사람의 첫 만남은 드라마 블러드의 전체 리딩을 하기전에 주연배우등 여러 출연진과 식사자리에서 처음 만났다. 안재현은 구혜선을 처음보고 처음부터 내 눈이 너무 하트였다. 라며 늘 구혜선 옆에 앉았다고 합니다. 구혜선 역시 날 너무 뚫어지게 쳐다봐서 민망할 정도였다 잘 생긴 남자가 쳐다보는데 싫을이유가 없지않냐라고 하였습니다. 두인원은 서로 주목을 싹튀어 오다가 2016년 결혼하였고, 결혼한지 3년만인 2019년에 이혼하였습니다.
전 남자 친구들과의 연애사를 담은 눈물은 하트모양
아…여기서부터 이해가 많이 안되기 시작합니다. 결혼 후 전남친들과의 연애사를 녹여낸 소설 눈물은 하트모양을 출간하는데
제목이 참 일본 만화스럽다. 사실 나도 이런 생각을 아예 안해본건 아닙니다. 청춘의 순간들이 그냥 흘러가는게 아쉽고, 하나하나 다. 나에게 예쁜 기억으로 남아있어서. 아무튼 구혜선은 그걸 실행에 옮긴 인물이고 인터뷰보시면 남편 안재현이 담담하게 받아들여줘서 참 고맙다.
이런 내용이 있지만 내 입장에서는 남편이 전여친얘기 회상하면서 소설썼다고하면 피가 거꾸로 솟을거같은데.아무튼 구님은 조금 다른 차원의 생각을 하는게 분명해진다.
구혜선 서현진
안재현은 이혼 과정에서 입은 이미지 훼손으로 활동을 중단한 반면 구혜선은 자신이 쓴 책을 홍보하고 다신은 남자를 믿지 않는다는 돌싱 콘셉트로 방송에 출연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남자 친구가 생겼다는 말도 했죠. 그리고 안재현의 복귀 소식에 구혜선은 찬물을 한 바가지 퍼봇습니다. 그녀는 SNS에 나는 대체 왜 또 미친 짓을 시작하려 하는가밤샘 좌절 히스테리 시나료 완성 .. 그리고 이혼소송에서 법원에 제출되었다는 구혜선 절친의 진술서가 인터넷에 올라왔죠.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결혼 2년 차 드라마 뷰티인사이드를 촬영 중이던 안재현이 회식 때 대놓고 여배우와 스킨십을 누리고 다른 룸으로 이동하자 구혜선의 절친이 동료들을 데리고 룸으로 가 뭐 하는 거냐고 분노했다는 것이 글의 요지입니다. 진술서를 쓴 구혜선의 절친은 서로를 소울메이트라고 불렀던 서현진으로 추측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두 사람의 다른
갈등이 생겼을 때 바로 바로 풀어야 하는 셩격이랑 혼자 시간갖거나 좀 자고난 후에 해답이 보이는 사람이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혜선 논란
구혜선은 안재현과 만남을 가지면서 안재현 소속사HB엔터테이먼트로 이적 하였다가 안재현과 이혼후 소속사와 계약사항을 해지 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학창시절 및 망막박리로 군대
처음 어릴적 안재현은 부모님에게서 태어나, 어린 시절 부모님이 바빠 혼자 시간을 많이 보내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