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을 이용해서 요플레 제작하기 요이짱으로 쉽고 쉽게 성공
생활용품 리뷰 위 제품은 지금은 나오지 않는 상품이므로 용량이나 제조방법 등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성품은 본체, 요거트 제조용 용기와 덮개, 치즈를 만들 수 있는 거름망, 거름용 용기와 뚜껑입니다. 요거트 제조기는 작은 병들에 조금씩 담아 만드는 방식이 있고 위와 같이 대용량으로 만드는 제품이 있습니다. 제조기는 일정한 온도로 유지시켜주는 제품이라 구조가 단순합니다. 저는 세척도 편하고 가족들 각자의 양에 맞게 덜어 먹을 수 있는 1.5리터 대용량으로 구입했습니다.
홈빙 초간편 요구르트청국장 제조기 사용후기
다른 버튼 조작이 필요 없이 전원만 꽂으면 됩니다. 전원을 꽂으면 전원 표시등에 빨간불이 들어옵니다. 빨간불이 들어오면 제조 시작입니다. 타이머 기능이 없으니 제조되는 시간 89시간 지난 후에 코드선을 뽑아 주면 됩니다. 시간이 좀 더 지나도 상관없습니다. 요구르트 정말 잘 만들어집니다. 저는 밤에 자기 전에 작동시키고 아침에 전원 빼고 냉장고에 바로 넣어 둡니다.
시중에 있는 종이팩에 들어있는 900ml 혹은 500ml 우유 + 불가리스(윌)를 긴 막대(제조용 스푼)로 잘 섞어줍니다.
이시간부터 가감없는 리뷰가 시작되니 주목해주세용
1 설거지거리가 없습니다.. 보통 집에서 요플레 만들기 시도한다고 하면 설거지거리부터 걱정되진 않으신가요? 밥솥이든, 유리용기든, 플라스틱용기든 요거트를 만들고 나면 설거지해야할게 한가득 쌓이니 만들기도 전에 부담되고, 귀찮아 지기 마련일거에요. 하지만 요 아이는 우유팩채로 제조 하는 요플레 제조기에요. 따라서 우유팩채로 냉장보관하면서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좋았어요. 2 밀폐발효방식으로 적정온도 유지 유제품인 만큼 적정온도를 유지하는게 정말 중요하잖아요 요이짱 요거트메이커는 적정발효온도를 유지하여 유익균을 형성해주는 기능이 있었어요. 특허받은 요구르트제조기이기도 하구요. 3 전기사용이 필요없습니다..
뛰어난편의성 전기코드 찾으러 다닐 필요 없이 뜨거운 물 하나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요플레를 만들수가 있어 편리했어요. 또한 기업 정수기 물 받아서 만든적도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