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코인 메인넷 스타트 코인판 유행 자체를 뒤엎을 수 있는 파이코인의 도약
화면에서 볼 수 있으며, 단계별로 진도현황을 볼 수 있습니다. 보통 kyc결과를 보기까지는 길게는 2년넘게 기다려야 했습니다. 하지만 요새 인증 인력이 보강되면서 좀 더 빠른 kyc인증 결과를 받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단, 이것도 어떤정도로 기다려야 하는지는 제대로 알 수 없습니다. 12달내에 인증받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예전보다는 기간이 짧아지긴 한 모양입니다. 이전에 올렸던 사용처인데요. 전국에 상당히 많은 파이코인 사용처가 있습니다.
파이코인의 현실 가치가 명확하지 않은 만큼 각 사용처별로 파이코인의 가격을 천차만별로 기재해 놓았네요. 어떤 곳은 1만원으로 어떤 곳은 100만원으로 말이죠. 서늘하게 보자면 아직까지는 파이코인을 실사용하기에는 무리가 있어 보입니다.
파이코인 메인넷에 대한 예상과 전망
현재까지 파이코인 메인넷의 확실한 스타트 일정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파이코인 개발팀은 계속적인 개발과 테스트를 진행하며 안정되는 메인넷 론칭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메인넷 스타트 후에는 파이코인을 거래소에서 거래할 수 있게 되며, 이는 파이코인이 실질적인 가치를 얻게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파이코인은 그 독특한 채굴 방식과 이용자 중심의 경제 모델 덕분에 많은 사용자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는 파이코인이 메인넷 스타트 후에도 지속해서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기반을 제공하며, 향후 많은 투자자와 사용자들이 파이코인에 참여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실체가 만들어지는 파이코인
그랬던 게 2023년부터 이전보다. 조금 더 파이코인이 실체가 드러나는 것 같습니다. 파이코인을 개발하는 팀은 파이코인을 세계적인 화폐로 제작하기 위해서 애쓰는 걸 실감하고 있습니다. 파이코인을 개발하는 상황을 보시면 그야말로 엄청난 재산가들이 개발에 투자를 하고 있다고도 합니다. 그래서 지금 현재 가상시세내지 현실적인 시세를 보시면 1개당 1만 원은 넘은 것 같고 5만 원 정도가 구체적인 시세라고 대부분이 말을 하는군요.
KYC(실명인증)를 통과한 인원은 파이코인 앱의 쇼핑몰에서 파이코인으로 물건을 살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우리나라 음식점이나 상점에서 파이코인으로 결재할 수 있기도 합니다. 이런 상황을 보시면 비트코인의 가치를 앞지른 것 같습니다. 여전히 비트코인은 사기라고 진지하게 생각하는 사람들도 많을 것입니다.
파이코인PI 사기의 진실, 그리고 위험성
파이코인이 사기라는 소문에 관하여 이전에 쓴 글들이 있어 위에 소개합니다. 사실 파이코인 채굴을 하면서도 파이코인 개발자가 현실 프로그램 개발자가 아니라는 사실과 파이코인 앱의 사용에 있어서의 불편함, 진행되지 않는 kyc인증, 당위성 없는 채굴로직. 등등이 파이코인에 대한 사기설을 견고하게 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무엇보다. 매일 채굴을 하면서도, 뭔가 거래 인증을 하기 위한 계산로직의 채굴이 아닌, 광고를 보기 위한 채굴 방식이라 너무 허접 하다고 고민하고 있습니다.
혹자는 비트코인이 걸어온 길에 파이코인은 숟가락만 얹어서 결국에는 비트코인과 같은 상태에서 서게 될 것이라고 주장하기도 하는데, 개인적으로는 그런 방식으로 보지 않습니다.
파이코인으로 아마존에서 결재할 수 있다면
아마존에서 물건을 구매할 때 파이코인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해야만 되는 소문이 있었으나 만일 그게 실현이 된다면 파이코인의 가치는 정말 엄청나게 높아지겠지요. 그때 가서 인원은 파이코인을 한 개라도 얻고 싶어 할 것입니다. 그러면 파이코인 시세가 어떻게 달라질까요? 외국의 많은 인원은 일 가격이 34만 달러가 되어야 한다고 말하고 그런 방식으로 될 수 있다고 말하기는 하는데 정말 그런 방식으로 될지는 의심이 먼저 들기도 합니다.
그러나 우리나라의 대부분의 인원은 한 개당 최소한 100만 원은 될 수 있다고 예상합니다. 그 정도로 가치가 있어 보이기도 하는군요. 모를 일이지요. 1,000만 원이 될 가능성도 있는 것이고 아니면 10만 원이 될 수도 있겠지요. 제가 생각하기로는 현재 시점으로는 100만 원은 안 되어도 10만 원은 될 거 같다는 가능성이 보이기는 합니다.
파이코인PI 가격전망
파이코인의 현재상황은 도둑 상장된 거래소 3군데, 그나마도 재단의 상장철회 진행으로 유야무야된 현실이고, 사용처 또한 전국적 망을 가지고 있다고는 하나 현실에서 사용하는데 거리상, 금액상 불편한것이 현실입니다. 이런상태에서 가격전망을 논 하는 것이 무슨 의미가 있겠습니까마는, 소위 언급하는 파이오니아파이코인을 추종하는 사람들의 바램을 보시면 1파이당 백만원 까지 얘기가 나온다고 하니. 그 소망을 담아 저도 언젠가는 백만원이 오기를 대기하는 다는 얘기로 가격전망을 갈음합니다.
개인적으로 소일거리삼아 파이코인을 채굴은 하고 있지만, 너무 빠져서 파이코인에 과대한 희망을 품는 것은 바람직해 보이지 않습니다. 라고 생각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파이코인 메인넷에 대한 예상과
현재까지 파이코인 메인넷의 확실한 스타트 일정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실체가 만들어지는 파이코인
그랬던 게 2023년부터 이전보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파이코인PI 사기의 진실, 그리고
파이코인이 사기라는 소문에 관하여 이전에 쓴 글들이 있어 위에 소개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