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녹시딜직구커클랜드녹시딜 및 5년째 복용 후기
저는 오랜 시간동안 스트레스성 탈모로 이래저래 정말 힘든 시간을 보냈었는데요. 저는 특히나 직업이 헤어디자이너라서 내 머리를 자신이 만지지 못한다는 게 어찌나 눈물 나도록 서러웠는지 몰라요. 머리카락이 짧아서 스타일링을 못하는 것도 아니고, 만질 줄을 몰라서 머리를 못하는 것도 아니고, 말 그대로 탈모 때문에 만질 수가 없는 거니까 이래저래 자괴감만 더욱 심해지더라고요. 매일 손님들의 머리를 만져드릴 때마다. 내 머리가 이러면 참 좋을 텐데라는 생각만 들고. 부러움과 실의에만 잠겨있는 나날들만 반복되는 시간이었죠. 저 역시 헤어 일을 하는 사람이라, 탈모가 이래저래 고치기 참 힘든 증상이란 건 정말 잘 알고 있었어요. 하지만 혹시나 해서 전문 클리닉부터 약품도 먹어보고, 온갖 것들은 다.
도포형태, 사용할 때 편리함
커클랜드의 뚜껑은 마이녹실보다. 크기 때문에 오픈하고 닫기도 편하고 안전캡도 사용하기 편해서 사용하실 때 용액을 흘릴 일이 조금 덜 해요. 뚜껑자체가 스포이트형이기 때문에 뚜껑만 빼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마이녹실은 사용하실 때 휴대용으로 옮기셔야 하는데 , 뚜껑 구멍이 작아서 옮기실 때 불편하기도 하고 흘릴 수가 있습니다. 커클랜드는 어디다가 옮길 필요가 없고 그냥 스포이트 뚜껑만 빼서 사용하면 되기 때문에 조금 더 간편합니다.
미녹시딜을 사용하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두피에 도포하는 게 쉽지 않습니다. 굉장히 귀찮죠. 커클랜드의 경우 도포형 1개만 들어있었는데 마이녹실은 3가지 형태로 도포(도포형, 스프레이형, 정량캡) 형으로 구분되어 있어서 조금 더 자신의 취향에 맞게 도포할 수 있습니다.
커클랜드 미녹시딜을 직구하다
그래서 커클랜드 미녹시딜직구 후, 열심히 발랐다. 3달 정도 발랐는데 아침 저녁으로 1ml씩 스포이드로 발라야 하는데 이게 생각보다. 어려워요. 바르기 힘든 이유가 몇가지가 있습니다. 첫째, 머리가 떡진다.
미녹시딜용액이 끈적끈적하기 때문에 원래는 두피에만 발라야하는데 머리카락이 나있는 경우에서 두피에만 액체를 바르는게 쉬운일이 아니었다. 그래서 아침에는 안바르게되고 자기 전에만 한번 바르게 되었습니다.
둘째, 두피가 가렵고 따갑다.
이건 부작용인데, 아무래도 알콜 성분도 있고해서 두피에 미녹시딜을 바르면 두피가 건조해져서 가렵고 피부 트러블이 생기면서 붉어지고 따갑기도 합니다. 이건 사람마다. 정도가 다르기 때문에 이런 부작용이 없습니다.면 좋지만, 트러블이 심한 경우 바르는 타입을 사용 할 수 없습니다.. 셋째, 정량을 바르기가 힘들다.
안좋은점 pg성분문제
대부분의 안좋은점 중에 하나가 바로 pg라는 성분 때문에 일어납니다. 이건 프로필렌 글리콜이라고 부르는데 지루성 피부염에 민감하시거나 염증이 있으신 분들은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저는 커클랜드 미녹시딜을 사용하다가 가려움증 때문에 중간한 적이 있습니다. 아직 국산 미녹시딜을 사용한 지 얼마 안 돼서 그런지 부작용은 따로 없습니다. pg성분이 없는 걸 구매하시려면 위의 액상이 아닌 , 거품형태의 미녹시딜을 구입하시면 됩니다.
거품형태로 된 로게인폼이나 커클랜드 미녹시딜 폼 형상 둘 다. pg성분이 없습니다.면 당연히 커클랜드 미녹시딜이 로게인폼에 비해서 저렴합니다.
국산 미녹시딜도 pg 성분이 없는 제품이 나오고 있었는데 바로 동성미녹시딜동성, 메디녹실동구바이오, 마이모닉더유제약 제품들이 있습니다.
탈모약 532일차 후기
이곳에서 아셔야할 점, 저는 유전성탈모로 DHT를 억제해주는 핀페시아 라는 카피약을 먹고 있습니다. 즉, 탈모의 억제이지 발모의 효과는 보기 힘든 상황입니다. 그럼 좌우의 현재까지의 상황. 사실. 유전성탈모라 큰 차이는 느껴지지 않지만 밀도 자체는 안먹은 초기에 비하면 좀 더 빽빽한 느낌이 있습니다. 그럼 이어서 정면의 모습.변화 정면 모습도 큰 차이는 없네요 M자탈모라 그런지. 처음오는 분들을 위해 부연설명을하면 초기에 약을먹지 않았을때 탈모가 빠르게 진행되서 약을 먹기 시작했고 약과 바르는약등을 통해 탈모의 현상유지는 계속 가능했다라고 정리를 할 수 있습니다.
사진 상에 효과가 없어보이짐, 유전성 탈모는 상황 유지 자체가 효과가 있는겁니다. 이곳에서 약을 끊고 후기를 남기면 보다.
자주 묻는 질문
도포모양 사용할 때 편리함
커클랜드의 뚜껑은 마이녹실보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커클랜드 미녹시딜을
그래서 커클랜드 미녹시딜직구 후, 열심히 발랐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안좋은점 pg성분문제
대부분의 안좋은점 중에 하나가 바로 pg라는 성분 때문에 일어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