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이스 신메뉴 갈릭새우치킨버거 후기
파파이스 위치 파파이스는 올드타운을 벗어나 걸어서 약 4분 거리에 위치해 있었어요. 제가 묵었던 숙소는 올드타운 안이었는데요. 그곳에서 걸어가니 약 12분 정도 걸리더라고요. 안탈리아 올드타운 주변으로 오셨다면 걸어서 다녀오시기에 편하실 겁니다. 파파이스 매장은 버거킹 매장과 같은 매장을 공유하는데요. 버거킹을 찾아가셔도 파파이스를 찾아갈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버거킹을 좋아하지 않는데 가격도 버거킹이 훨씬 비쌌어요. 아니 파파이스가 저렴하다고 해야 맞는 거 같습니다. . 여기는 버거킹인데요. 만약 버거킹을 더 선호하신다면 버거킹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 다만 제가 파파이스를 추천드리는 이유는 우리나라 kfc 치킨버거 맛이 납니다.
주문한 것 치킨 샌드위치 박스
치킨 샌드위치 박스 9,900원를 주문했는데 클래식 샌드위치, 스파이시 시그니처 치킨 1조각, 케이준 프라이s 코카콜라M입니다. 스파이시 시그니처 치킨은 먹어보니 더도 덜도 말고 예전맛 그대로입니다. 왠지 예전에 먹어봤던 그 맛을 다시 만나게 되어서 무척? 반가웠다는 클래식 치킨 샌드위치는 빵이 얼핏 버거 모양인데 빵맛이 보통의 버거빵맛이 아니었다. 기존보다. 빵에 버터가 더 많이 들어갔는지 빵이 퍼석하지가 않고 부드럽고 고소한 맛에 윤기가 난다.
파파이스 광화문 후기
파파이스 광화문점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어렸을 때 먹었던 파파이스가 다시 돌아왔다니 너무 좋더라고요 또한 핫플 광화문에 생기다니. 매장도 엄청 크고 깔끔, 시원해서 아주 좋았습니다. 다만 점심시간에는 사람들이 엄청 많습니다.는 점 유의하시고요 루이지애나버거와 k치킨버거를 각각 한 번씩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는 K치킨버거가 더 제입맛에 맞았어요. 매콤한 양념에 바삭한 치킨패티가 제법 잘 어울리더라고요. 특히 바로 갓 튀겨져 나온 패티가 체고였음. 루이지애나버거 같은 경우는 개인적으로 맘스터치보다.
양념이 잘 된 느낌이긴 했으나 치킨패티크기는 맘스터치가 좀 더 큰 느낌이었어요. 마지막으로 아쉬웠던 타바스코 샌드위치가 없었다는 게 정말 정말 아쉬웠습니다. 이게 대 존맛탱인데 없습니다.니 어쩔 수 없죠 다음엔 치킨박스를 도전해보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