털이 많은 냥이 강아지의 털 제거하는 방법들 물품 찾기 1탄

털이 많은 냥이 강아지의 털 제거하는 방법들 물품 찾기 1탄

세부는 필리핀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 중 하나로, 여러가지 문화, 천연 자연 경관, 현재적인 시설을 모두 제공합니다. 멋진 해변부터 역사적인 유적까지, 이 붐비는 도시는 모든 여행객에게 알맞은 무언가를 제공합니다. 이 블로그 포스트에서는 세부의 매력을 탐구하고 필리핀에서 꼭 방문해야 할 여행지임을 이유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 멋진 해변먼저, 세부는 국내에서 최고의 백사장 비치를 자랑합니다. 맑은 물에 담그거나 부드러운 모래 위에서 일광욕을 하면서 깊은 푸른 바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해변으로는 막탄 섬, 반타얀 섬, 말라파스쿠아 섬 등이 있습니다. 2. 여러가지 문화와 역사세부는 여러가지 문화와 역사를 자랑합니다. 필리핀에서 최초의 스페인 식민지로, 성단 니뇨 바실리카, 매절란 십자가, 산 페드로 최근 동안 등 많은 역사적인 유적지가 있습니다.


imgCaption0
휘칸 클리너

휘칸 클리너

휘칸 클리너는 스펀지랑 같이 생긴 제품입니다. 해당 제품의 표면에 칼집을 4개 내서 밖으로 휘어지게 고정시킨 다음 릴리 브러쉬 디테일러처럼 쓸어서 털 모아주는 역할을 하는 제품인데요. 해당 제품은 리필이 필요 없는 반영구적인 제품으로 카펫, 소파, 의류, 발매트, 캣타워 등 여러가지 곳을 간단한게 청소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 제품의 후기를 보시면 평가가 극과 극인데요. 권하는 사람의 후기는 대부분 외출할 때 옷에 묻은 털을 제거하는 것으로 해당 옷에 묻은 강아지나 고양이의 털 제거 성능에 만족해야하는 평이 많아요. 물론 캣타워 청소할 때도 털이 잘 모아진다고 하는 분도 있으며, 한 달 넘게 사용하는 분들이 반 이상이 만족하고 있네요. 반면 권장 안 하시는 분들은 옷은 힘들다는 분, 단모종 경우 제대로 성능을 내지 못한다거나 패브릭 소파에는 무용지물이라는 분도 있습니다.

슬리커 브러쉬 털 청소기

후기를 보시면 해당 제품은 기존의 집에 사용하는 청소기 본체에 연결해서 사용을 해야 하는데요. 청소기의 모터 소리로 인해 고양이나 강아지가 무서워서 도망가서 빗질하기가 쉽지 않다는 의견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고양이, 강아지가 해당 청소기 소음에 적응을 했다면 편하게 빗질하면서 털 날림 걱정 없이 잘 사용했다는 후기도 좀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 고양이나 강아지에게 잘 사용할 수 있을지 지혜롭게 잘 살피고 구매하시는 게 좋겠죠? 그외에도 힐링 브러쉬같은 반려견 털 관리하는 제품도 있는데요. 관심이 있으시면 아래 링크를 타고 가시면 됩니다.

낮에도 밤에도 긴팔옷을 챙겨야 한다

더운 호치민이지만 11월 아침, 저녁으로는 한국의 가을과 비슷합니다. 비가 올 때는 서늘하기도 합니다. 낮에도 쇼핑몰, 마트 등 실내에서는 에어컨을 강하게 틀기 때문에 추울 수 있어요. 긴팔옷은 필수다. 되도록 앞에 지퍼나 단추가 있어 오픈해 입을 수 있는 종류가 좋습니다. 호치민 자라 ZARA에서 구입한 집업 봄버 자켓. 안에 기모가 있지만, 면 소재라 추운 날 입으면 보송보송한 따뜻함을 느낄 수 있어요.

조금 더울 때는 지퍼를 오픈해 입거나, 어깨에만 걸쳐 입을 수 있어 활용도가 좋습니다.

펫트너스 털 제거 롤러

해당 제품은 반려 동물인 강아지나 고양이의 침대나 이불, 소파 등에 묻어있는 긴 털을 빠른 게 제거할 수 있는 롤러로, 돌돌이 테이프보다. 좋아 보입니다. 해당 물건을 고르게 된 이유는 다른 털 제거 롤러보다. 내구성과 성능면에서 비교적 더 나아보여서 선택했습니다.

제가 지인 집에서 렉돌 고양이와 함께 있을 때 금새 옷에 냥이 털이 진득 진득 달라붙어서 돌돌이 테이프 롤러로 털을 제거하려고 시도했으나 털이 테이프에 잘 붙었으나 많은 털로 인해 테이프의 접착력이 금방 떨어지더라고요. 그래서 돌돌이를 몇 번 밀어주면 바로 해당 사용한 쪽의 테이프 면을 분리해야 했습니다.

세부 4월 옷차림

세부는 전체적으로 기온이 높으며 습도가 높기 때문에 편한 옷차림을 추천합니다. 4월은 범휴일 기간에 해당해 인파가 밀집할 수 있다는 점도 유의해주세요. 볼거리가 많은 관광지에서는 이동 시 땀이 많이 날 수 있다고 해서 안락한 운동화나 샌들을 신고, 면 소재의 블라우스나 티셔츠, 반바지나 숏 팬츠, 드레스나 스커트 등이 적합합니다. 야외 활동을 계획하는 경우 썬크림과 모자, 선글라스는 필수품입니다. 또한, 저녁 시간대에는 조금 서늘해질 수 있으므로 편한 가디건이나 재킷을 챙기는 것도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목걸이나 귀걸이렇게 액세서리나 냥이 머리띠와 같은 캐주얼한 소품으로 패션을 완성하실 수도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휘칸 클리너

휘칸 클리너는 스펀지랑 같이 생긴 제품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슬리커 브러쉬 털 청소기

후기를 보시면 해당 제품은 기존의 집에 사용하는 청소기 본체에 연결해서 사용을 해야 하는데요.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낮에도 밤에도 긴팔옷을 챙겨야

더운 호치민이지만 11월 아침, 저녁으로는 한국의 가을과 비슷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