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신부에게 선물로 받은 이탈리아 럭셔리 상표 남자 지갑, 명백한 후기
리미티드 에이션으로 출간될 보테가 베네타의 팬진 북은 총 4권으로 구성되었습니다. 23 winter라는 소제목으로 원본 스케치, 광고 캠페인 스토리, 시즌 런웨이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이미지와 컬러 그리고 드로잉으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고통스러울 만큼 어렵지만 마지막에는 팬들의 박수와 환호속에 마무리하는 패션쇼의 창작과정도 보여줍니다. 보테가 베네타와 함께 하는 패션 디자이너와 패션 모델리스트 그리고 스타일리스트 등 패션과 광고 스타일에 연관된 아티스트들의 핸드크래프트한 장인 정신과 고유한 목표를 향해 공동으로 나아가는 협력 관계도 담아 내었다.
마티유 블라지의 2023년 fw 시즌은 이탈리아 삼부작 시리즈를 완성하면서 막을 내렸다.
보테가 베네타 파우치
보테가 베네타의 디자인을 맡은 다니엘 리의 첫번째 컬렉션은 꽤 성공적이었고 2020년 처음 선보인 송아지 가죽으로 제작되어 만두 모양처럼 완만하게 접은 파우치는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소비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여러 스타일 버전을 출시하고 있으며 탑 핸들 숄더 파우치나 화려한 체인 파우치, 드로스트링으로 여닫히는 파우치나 인트레치아토 주머니 등의 여러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미니는 2500, 틴은 3200, 라지는 4200 으로 나옵니다.
보테가 베네타 카세트 백 5500
2019년 프리폴 컬렉션에서 카세트 백을 선보인 보테가 베네타는 이 패션 메종의 시그니쳐인 인트레치아토를 확대한 듯 오버사이즈 직조가 특징입니다. 그리고 바로 다음 시즌에는 인트레치아토 직조가 바람을 넣은 패딩 조각인듯 부풀고 통통한 카세트 백이 나왔어요. 또 대담한 골드 체인 스트랩과 여러 화려한 원색의 가죽과 스웨이드를 섞어 지속적인 재해석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소형 2500, 대형 3800 등 체인이나 버킷 핸드백 등으로 출시한 버전을 찾아 볼 수 있어요.
조디 백 2600
조디 포스터가 블랙 빅 보테가 베네타 가방으로 사진 플레시로 부터 자신을 가린 사건 이후 이 가방은 조디백라는 표기를 가졌다. 보테가 베네타의 2020 관광 리조트 컬렉션에서 선 보인 조디백은 보테가 베테타의 호보백과 비슷한 디자인으로 핸들 부분에서 매듭을 주어 조디백이란 이름으로 탄생했습니다. 조디 백은 맥시, 스탠다드, 미니 등의 여러 크기로 제작되었으나 모두 인트레치아토 가죽으로 출시되었고 여러 색상으로 나왔어요.
미니 2600, 소형 4100, 청소년 4300, 대형 6700 으로 선택할 수 있어요.
보테가 베네타 더 칼리메로 5000
보테가 베네타의 블레이지 시대를 연다는 의미에서 가장 대표되는 가방은 더 칼리메로입니다. 블레이지의 데뷔 컬렉션에서 빈티지 분위기의 헐렁한 청바지와 우븐 부츠를 매치하여 신착한 공기를 즐기며 자유롭게 산책하는 듯한 느낌의 핸드백 더 칼리메로는 로프로 어깨에 걸거나 팔에 멜 수있는 버전이나 작은 스트랩으로 버킷 모양으로 나온 버전 등 3가지 디자인으로 나와 스몰은 9900 더블 10,500 버킷 5000 로 선택할 수 있어요.
마티유 블라지의 창의성 중 하나는 바로 질감과 촉감을 느낄 수 있는 여러 주제의 콜라주입니다. 영국 키프로스에서 온 디자이너 후세인 살얀의 오리지널 스케치와 더불어 블라지의 의뢰로 완전한 여러 룩은 유동적이면서 에너지로 가득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보테가 베네타 파우치
보테가 베네타의 디자인을 맡은 다니엘 리의 첫번째 컬렉션은 꽤 성공적이었고 2020년 처음 선보인 송아지 가죽으로 제작되어 만두 모양처럼 완만하게 접은 파우치는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보테가 베네타 카세트 백
2019년 프리폴 컬렉션에서 카세트 백을 선보인 보테가 베네타는 이 패션 메종의 시그니쳐인 인트레치아토를 확대한 듯 오버사이즈 직조가 특징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조디 백 2600
조디 포스터가 블랙 빅 보테가 베네타 가방으로 사진 플레시로 부터 자신을 가린 사건 이후 이 가방은 조디백라는 표기를 가졌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